공지사항
-
2025년 6월달 신용카드 무이자 안내
2025.05.31 -
2025년 5월달 신용카드 무이자 안내
2025.04.30 -
2025년 4월달 신용카드 무이자 안내
2025.04.01
FAQ BEST
-
QA/S는 어떻게 진행 되나요?
A
하이탑 AV에서 판매되는 대다수 제품들은 수입 제품으로 국내 유통사를 통해서 A/S를 진행하게 됩니다.
일부를 제외하고는 택배를 통해 A/S 를 진행하게 되오니 본 박스는 소장하고 계시길 바랍니다. -
Q적립금은 얼마부터 쓸 수 있나요?
A
보유하고계신 적립금중 한번의 구매에 최대 50,000원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. -
Q하이탑AV를 이용하실때 반품, 환불이 불가한 경우를 알려드리니 구매 전 확인 부탁드립니다.
A
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반품시는 상품을 받으신 후 7일 이내에 반송해 주셔야 합니다.
그리고 아래의 경우에는 교환, 반품이 되지 않으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[상품의 반품/교환이 불가능한 경우]
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-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한 경우
-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고객 주문 확인 후 상품제작에 들어가는 주문 제작상품- 원산지표기, 안전인증, 간략한 한글 메뉴얼, 국내 사용 전원케이블 등의 확인 및 제공으로 이중 테이핑이 되어있는 경우가 있습니다.(유통회사 마다 다릅니다.) 이로 인한 반품은 개봉 후 불가 합니다.
- 중고 상품은 판매자 정책에 의하여 출고 이후부터 반품이 불가 합니다.
(중고품은 테스트 후 출고 하오나 소비자분께서도 물건 도착 후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바로 확인해 주셔야 문제 발생 시 원활하게 처리가 가능합니다.)
※ 케이블류는 a/s 안될수도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제품의 불량으로 인한 반품시에는 저희 고객센터 1544-9758로 연락주시고 안내에 따라 교환, 반품 처리를 하시면 됩니다.
저희 하이탑AV를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 -
Q배송정보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
제품 배송전에는 배송주소 변경이 가능합니다. 운영자게시판이나 고객센터 1544-9758로 변경된 배송지를 알려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