> 운영자에게
A/S 문의 입니다.
며칠전에 하이탑에이브이에서 야마하 앰프구입한 김영철이라고 합니다.
구입한 제품은 야먀하 RX-V465 리시버구요

오늘 야마하 기사님이 오셔서 불량이라고 하시는데 어떻게 처리를 해야 되는지 알고싶습니다.
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
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

전체 댓글 수 : 0
댓글쓰기
해당글에 대한 짧은 의견이 없습니다.

정말 삭제 하시겠습니까?

삭제하기 취소
button
  • ORDER
  • MY PAGE
  • Q&A
찜리스트
0 장바구니
    • BANK ACCOUNT
    • 국민 924537-01-016106
    • 우리 1005-901-917183
    • 농협 301-0090-9906-81
    • IBK기업 477-038598-01-013
    • 예금주 : (주)탑제이앤에이취
    • CS CENTER
    • 02-1544-9758
    • 평일 09:00~19:00
    • 토요일 10:00~17:00
    • 일요일 및 공휴일 10:00~17:00
최근 본 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