![](../data/hitopav/editor/202306/20230525_100259.jpg)
안녕하세요, 하이탑AV입니다.
오늘은 고객님의 A/S 처리를 도와드리기 위해 출동하였습니다.
매킨토시 MA12000이 앰프성능답게 묵직한 녀석이라(48.9kg) 저희가 직접 매킨토시 본사 A/S센터 접수 및 재설치를 진행하기 위해 출동하였습니다. 기존에 받으셨던 MA12000 박스는 다른 용도로 사용중이셔서 마침 저희 창고에 있는 박스를 대신 사용하기로 하였습니다.
![](../data/hitopav/editor/202306/20230525_104505.jpg)
![](../data/hitopav/editor/202306/20230525_104511.jpg)
![](../data/hitopav/editor/202306/20230525_105533.jpg)
고객님 댁에 도착하였습니다. 제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본박스에 완충제를 이용해 재포장하였습니다.
자, 이제 매킨토시 정식 수입사인 로이코로 출발하겠습니다.
![](../data/hitopav/editor/202306/20230525_112250.jpg)
![](../data/hitopav/editor/202306/20230525_160203.jpg)
로이코 본사 지하주차장에 도착했습니다. A/S센터는 지하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.
고객님이 일정 상 오늘 받지 못하시면 다음주로 넘어가야해서 가능한 오늘 받으실 수 있도록 해드리고 싶었습니다.
다행이 심각한 A/S(전면부 타코메타 교체)는 아니어서 가능할거 같다는 대답을 듣고
A/S 담당 팀장님께 정확하고 빠른 A/S를 부탁드리고 다른 일정을 위해 잠시 다녀왔습니다.
![](../data/hitopav/editor/202306/20230525_160215.jpg)
다행이 계획대로 시간내에 A/S가 잘 마쳐졌습니다. A/S 팀장님 감사합니다.
이제 고객님 댁으로 출발하겠습니다.
![](../data/hitopav/editor/202306/20230525_112250(0).jpg)
![](../data/hitopav/editor/202306/20230525_172654.jpg)
도착하니 고객님께서 너무 반가운 얼굴로 저희를 맞아주셨습니다.
![](../data/hitopav/editor/202306/20230525_172142.jpg)
원래대로 재설치해드리고 A/S 상태와 시연을 통해 정상적으로 잘 동작하는걸 확인시켜드리고 마쳤습니다.
마친 후 음료수를 쥐어주시고 너무 고생하셨다고 말씀해주시며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며 보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.
언제나 고객님의 만족스러운 오디오생활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하이탑AV가 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